대체교사

상시지원

신청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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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대체교사 신청은 보육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.

신청기간
구분 신청기간 지원기간 구분 신청기간 지원기간
1회기 전년도 12월 1일~10일 1월 1일 ~ 1월 31일 7회기 6월 1일 ~ 10일 7월 1일 ~ 7월 31일
2회기 1월 1일 ~ 10일 2월 1일 ~ 2월 29일 8회기 7월 1일 ~ 10일 8월 1일 ~ 8월 31일
3회기 2월 1일 ~ 10일 3월 1일 ~ 3월 31일 9회기 8월 1일 ~ 10일 9월 1일 ~ 9월 30일
4회기 3월 1일 ~ 10일 4월 1일 ~ 4월 30일 10회기 9월 1일 ~ 10일 10월 1일 ~ 10월 31일
5회기 4월 1일 ~ 10일 5월 1일 ~ 5월 31일 11회기 10월 1일 ~ 10일 11월 1일 ~ 11월 30일
6회기 5월 1일 ~ 10일 6월 1일 ~ 6월 30일 12회기 11월 1일 ~ 10일 12월 1일 ~ 12월 31일

긴급지원

신청방법
  • 안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로
    전화
  • 대체교사 지원
    가능 여부 확인
  • 지원 신청서,
    동의서·인수인계서 작성
  • 보육통합정보시스템
    업무연락 서류전송
  • 지원종료 후 만족도 작성
    및 증빙서류제출
신청서식
지원 신청서 서식 다운로드 어린이집 동의서 및 인수인계서 다운로드

* 긴급지원신청의 경우, 유휴인력이 있을 경우에만 지원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